안녕하세요!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실용주의 가구 스스디 CS담당자 박재욱 입니다
배송시간 조율로 인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배송기사님의 경우 하루에 여러집을 동시에 방문배송을 진행하다보니
최단 동선으로 시간 일정을 잡아 시간조율이 어려우셧던걸로 파악됩니다
배송일정 재조율 진행중이며 고객님 배송일정은 19일 혹은 20일 일정에 포함되실걸로 파악됩니다
일정 확정후 배송전일 배송안내를 위한 해피콜 재진행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오늘 고객센터에서 전화 받은 뒤
슬라이딩 장 설치기사님한테 일정잡으려 전화받은 고객입니다
내일 아침 이른시간 밖에 안된다 하셔서 저희또한 아이등원 문제 차
아침시간은 곤란하니, 그럼 다음날로 부탁드린다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이건 고객센터로 다시 재일정 잡으셔야 한다는 답변을 받았네요.
늦게 오는것도 천재지변으로 인한 문제니 충분히 이해하고 기다렸는데..
기사님과 설치일정도 마음대로 원할하게 못 잡는건 조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원래 설치해 주신다는 일정이 내일. 수요일이었으니
빨리 확인해서 금주내로 설치될 수 있게 도움 주셨으면 합니다
수해복구 고생 많으십니다
앞으로는 좋은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