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실용주의 가구 스스디입니다.
먼저 지연되는 배송에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만 문의 주신 고객님의 글로는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1670-2524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확인 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확인 하여 최대한 빠르게 처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금 저한테 장난치는겁니까..당장 연락하세요
3주나 지났습니다.
오늘 배송한다고 하셔서, 일도 못 나가고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아무런 연락없이, 제 전화 피하시고, 지금 뭡니까
무슨 이런 열받는 경우가 있습니까
그쪽 회사에서 실수한것 때문에 제가 3주나 불편했으면, 최소한 미안한 마음으로 약속한 배송일.. 오늘 배송은 하셔야죠.
근데 연락을 의도적으로 피하시는 이런 후진국수준의 사업 마인드는 뭡니까
배송 오늘 약속대로 하세요..집에서 끝까지 기다려볼랍니다.
만약 약속하신 오늘 배송 안되면 저도 더이상은 못 참는다고 최고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